봄이 왔다길래, 몸보신 영양식 한 번 준비해 봄!

2 minute read

홈메이드 육수는 전통방식으로 조리하여 식욕이 저하된 반려동물에게 충분한 영양과 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혈액순환 개선으로 신경계 및 심장 기능 개선을 돕고 눈 건강과 면역력 강화, 뼈와 장 기능까지 개선해주는 영양 제품입니다.

보통 몸보신이라면, 무더운 여름 복날을 생각하게 되는데요. 사실 잔병치레가 쉽게 느는 계절은 봄철이에요. 추웠던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환경 적응에 에너지를 써야 하는 시기인 데다, 일교차도 무척 심하거든요. 황사며 먼지는 말할 것도 없고요.

사계절의 시작을 알리는 봄을 건강히 넘길 수 있다면 올 한해도 튼튼하게 잘 보낼 수 있지 않을까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간편한 봄철 몸보신을 위해 ‘헬시브로스 프리미엄 홈메이드 육수’를 들고 왔습니다.

이 제품은 잘 만든 ‘순수 육수’입니다. 우리가 먹는 전통 방식 그대로 푹 고아 만들고, 기호성을 위해 별다른 첨가물은 전혀 넣지 않은 순수한 육수죠. 대신 높은 열과 압력으로 멸균 처리해서 쉽게 상하지 않도록 만들었어요.

세 가지 종류가 있는데, 아이들 기운을 북돋는 황태를 베이스로 소고기와 닭고기, 오리고기를 각각 넣어 만들었습니다. 모두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눈 건강과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식재료들입니다. 칼슘도 충분해 골격 유지와 슬개골 탈구 예방에도 도움을 줘요.

너무 뜨겁지 않게 덥혀서 주면 맛있게 먹을 수 있고요. 즐겨 먹는 사료가 있다면 사료와 살짝 섞어서 주는 것도 좋습니다. 한 번 개봉한 뒤에는 쉽게 상할 수 있으니 개봉 후에는 빠르게 먹어주는 게 좋아요.

낮이 길어지면서 활동량이 많이 늘어나는 봄입니다. 그만큼 몸에 좋은 원기충전 음식을 먹어두는 것이 건강 유지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직접 요리를 하는 것이 번거로운 분이라면 헬시브로스 프리미엄 홈메이드 육수를 먹여보시는 건 어떨까요?

Categories: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