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이 무서워서 샤워를 못 하는 강아지가 아직도 있나요?

2 minute read

에티펫 워터리스 버블샴푸는 물 없이! 헹굼 없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순한 미세거품 타입의 워터 리스 샴푸입니다. 피부 진정과 보호에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하는 ‘피부 및 두피 보호용 항산화 허브 화장료’ 및 그 ‘제조방법’ 특허를 받았어요.

강아지를 목욕시킬 때 생기는 문제는 단순합니다, ‘너는 젖어야 하는데, 나는 젖으면 안 돼’지요. 뭐 어차피 그렇게 될 리 없습니다. 같이 목욕한다 생각해야죠. 그러니 번거롭습니다. 해야 하는 건 아는데, 몸이 잘 움직이질 않아요.

에티펫 워터리스 버블샴푸는 어떤 의미에서 구세주입니다.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심각한 계절에, 산책 한 번에 목욕 한 번은 정말이지.. 너무 가혹하거든요. 일주일에 두 번 정도 목욕을 하고, 그 사이 사이에 물 없이 목욕하면 딱 맞겠죠?

생긴 건 우리가 쓰는 클렌징폼 같습니다. 실제로 눌러보면 부왁! 하고 거품이 나오는데, 이걸 강아지 털에 묻히고 조물조물 해주면 그만입니다. 따로 물로 헹굴 필요도 없고 그대로 말리면 되지요.

맨 앞에 소개한 것처럼, 피부 진정 효과를 가진 허브 성분이 들어가 있는데, 이걸로 특허도 받아놓은 제품입니다. 시원한 라임 향도 무척 매력적이고요. 무척 연한 샴푸라 대부분 강아지 피부에 잘 맞습니다.

잦은 목욕에서 탈출하는 목적 외에도, 물을 엄청나게 싫어하는 아이를 씻기거나, 날씨가 추워 감기에 걸릴까 걱정일 때, 몸이 아파 물에서 씻기기 힘들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아주 요긴하게 쓰일 아이템입니다.

혹시 강아지 외에 다른 반려동물이 있나요? 제조사에 따르면 강아지 외에도 고양이, 토끼, 고슴도치, 햄스터 등 피모가 있는 대부분 반려동물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하나 장만해두면 좋을 아이템입니다. 손이나 발, 엉덩이 등은 매일 사용해도 문제가 없다고 하니,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긴 시간에서 고달픔 지수가 크게 내려갈 수 있거든요.

Categories: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