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재롱이네 쉼터에 1.7톤 기부했어요

1 minute read

지난 10월 강아지 기부 주인공은 ‘재롱이네 쉼터’였어요. 재롱이네 유기견 쉼터는 운영한 지 18년 된 보호소입니다.

이곳에는 유기견 50마리, 유기묘 18마리, 길고양이 30마리를 돌보고 있다고 해요.

돌보고 있는 아이들은 주로 유기동물 보호소에서 안락사 직전에 구조한 아이들이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학대되거나 방치되어 구조된 아이들이죠..

쉼터를 운영하고 있는 정영랑 소장님은 기초생활 수급자이며, 몸이 좋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해 아이들을 돌보고 있다고 해요.

이처럼 너무나 힘들게 생활하고 있는 재롱이네 쉼터를 위해 컴패니몰이 10월의 기부처로 선정했습니다!

10월 총 한 달 동안 1,718,480g 이 모였어요. 정말 많은 분들이 터치해준 덕분에 총 1.7톤이 모인 것이죠! 짝짝짝

착한사료 6kg, 286포를 기부했습니다. :)

쉼터에 도착한 286포의 사료들 ㄷㄷ 실제로 보니 어마무시하죠?

보호소에 기부되는 착한사료는 컴패니몰과 네츄럴코어가 함께 만든 사료입니다.

성분도 기호성도 좋아서, 아이들이 잘 먹고 응가도 예쁘게 잘 싸는 말 그대로 착한사료죠!

그럼 지금부터 아이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소장님께서 찍어서 보내주셨어요. :)

포장만 뜯어도 달려와서 맛나게 먹는 아이들!

뽀시래기 아가도 잘 먹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네요. :)

이처럼 재롱이네 쉼터에 1.7톤을 기부할 수 있었던 건 모두 여러분 덕분입니다. 항상 기부 터치 잊지 않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컴패니몰은 유기견, 유기묘가 없어지는 그 날까지 여러분과 함께할 거예요! 그러니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기부 터치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Categories: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