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착해서 탈인 샌디 기 살려줄 엄빠가 되어주세요.

1 minute read

견종: 하나밖에 없는 견종

성별: 여아 ( 중성화 완료)

나이: 10개월 추정

몸무게: 8kg (아가씨라면 8kg정도야..!)

성격: 항상 양보하고 정말 정말 착한 천사견 그렇지만 누구보다 관심받고 사랑받는 걸 좋아하는 아이예요.

안녕하세요! 우리 샌디는 보호소에서 결막염을 3개월 넘게 앓고 중성화가 되지 않은 채 여기저기 돌아다녀 항상 눈에 아른거렸던 아이예요…. 지금은 결막염도 다 나았고 중성화를 하고도 씩씩하게 엄마를 기다리고 있는 정말 착한 아가예요.

항상 눈치를 봐 먼저 와서 귀찮게 하지 않지만, 기회만 되면 귀여운 옹동이를 을메나 동실동실 흔드는지.. 또 꼬리는 프로펠러처럼 흔들면서 애교로 완전히 무장한 천하무적 샌디랍니다. 이 애교를 견딜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보고 있자면 한없이 사랑스럽다가도 안쓰러운 아이가 샌디에요. 이 사랑둥이 샌디를 어찌하면 좋을까요….

정확한 나이는 모르지만 10개월 추정의 아가 아가 한 우리 샌디는 철이 일찍 들어 의젓하기도 해요. 임시 보호처에서 밥도 마지막에 먹고 언니 강아지들한테 혼나도 절대 풀 죽지 않고 애교 뿡뿡 펼치는 샌디랍니다.

우리 샌디는 정말 똑똑하고 애교도 많고 털조차 보드라운 아가씨랍니다. ㅠㅠ! 워낙 애교둥이인지라 사랑 듬뿍 받으라고 외동이나 첫째로 가서 우리 샌디 하고 싶은 거 다 하도록 기 살려줄 가족이 되어주세요.

사진에 다 담지 못한 샌디의 귀여운 모습을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입양문의: 인스타그램 @kongkong2shelter 메시지 문의

Categories: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