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 후에 즐기는 건강한 과일 펫디저트

2 minute read

반려인들의 아낌없는 사랑 덕에 세상에 많은 반려견의 삶의 질은 계속해서 높아지고, 급기야 디저트를 즐기는 시대가 도래(?)하였습니다. 밥 먹고 즐기는 건강한 과일 디저트, 포켄스 ‘과일퓨레 펫디저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과일퓨레 펫디저트는 유기농 과일을 갈아서 만든 반려견용 디저트로 사료를 급여한 뒤에 간편하게 줄 수 있는 낱개 스틱 형태의 간식입니다. 몸에 좋은 과일과 칼슘, 프락토올리고당이 함께 들어있어 영양은 물론 소화에도 도움을 주지요.

간식을 내놓은 포켄스는 품질 좋은 반려견 간식을 만들고 있는 국내 기업으로 국내 최초로 미국으로 수출되는 강아지 껌의 제조사로도 유명합니다. 좋은 품질과 더불어 반려견을 위한 끊임없는 연구로 다양한 기능성 간식을 내놓고 있지요.

펫디저트는 식사 후에 부족할 수 있는 영양과 수분 보충에 도움을 주는 간식입니다. 사료를 먹고 소화를 힘들어하는 강아지에게도 큰 도움을 주죠. 혹시 병원에서 받은 가루약을 먹여야 하는데, 잘 먹지 않아 고민이라면 이 제품이 섞여서 먹이면 거부감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또 사료에 섞어서 먹이면 기호성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죠.

이 간식은 유기농 과일을 사용합니다. 사과, 망고, 배 맛까지 3종류가 있는데, 각각 90% 이상의 유기농 과일을 넣어 만들었습니다. 또 방부제나 발색제, 화학 색소나 설탕은 전혀 들어가 있지 않아 아이의 건강을 해치지 않지요.

기다란 스틱형으로 마치 과일 잼같은 츄르 스타일이라 조금씩 짜서 먹이기도 무척 편리하고, 향도 맛도 좋은 간식이라 기호성의 차이 없이 대부분 잘 먹는 게 장점인 간식이지요. 앞으로는 반려견도 식사 후에 그럴싸한 디저트 하나 어떠신가요?

Categories: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