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러지 걱정이 큰 반려인을 위한, 허약체질 강아지를 위한, 하루애 황태&양고기

2 minute read

하루애 수제 사료 황태&양고기는 알레르기 최소화를 위한 가수분해 원료를 사용하고 곡물을 배제하여 체내 독소 배출을 돕는 대관령 황태를 사용하였습니다. 양고기는 섬유소 질이 연하고 저칼로리, 저지방, 고단백, 고칼슘으로 어린 강아지 및 노령견에게도 좋으며 해독작용과 피부질환에도 효능이 있습니다.

우선 이 사료는 소프트 사료입니다. 수분 함량이 건식 사료보다 높아 쫄깃쫄깃하죠. 부드러운 식감 덕분에 소화 기능이 약한 강아지, 노령견에게 추천하는 형태입니다. 이런 강아지에게는 딱딱한 건식 사료는 어울리지 않거든요.

곡물이 꼭 나쁘다는 건 아닙니다만, 강아지 알레르기 대부분은 곡물이 만들어 냅니다. 이 사료를 알레르기 걱정이 큰 반려인에게 추천하는 이유는 그레인 프리 제품이기 때문이죠.

황태와 양고기를 이용해 만든 사료입니다. 양고기는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재료입니다. 우리가 양꼬치를 좋아하는 이유죠. 강아지에게도 맛깔난 재료입니다. 섬유소질이 연한 편이라 소화도 잘되는 재료입니다.

황태도 사람이나 강아지나 먹어두면 몸에 좋습니다. 염분이 살짝 문제가 됩니다만, 가수분해된 원료를 쓰기 때문에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해독 작용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있지요. 괜히 이걸로 해장하는 게 아닙니다.

사료를 잘 살펴보면 색색 알갱이가 눈에 들어옵니다.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를 발견하신 겁니다. 안심하고 급여해도 괜찮습니다. 나이아신, 비오틴, 엽산 등 미네랄과 비타민 A, B, C 등이 폭넓게 들어있습니다.

큰 포장을 뜯어내면 작은 소포장을 만나게 됩니다. 100g씩 나뉘어 있는데요. 그때그때 뜯어 신선한 사료를 줄 수 있습니다. 포장을 뜯은채로 오래두면 좋지 않은 냄새가 날 수 있기 때문이죠.

구입하신 많은 분이 좋은 기호성을 증명해주고 계십니다. 아이들이 꺼리는 맛은 결코 아니죠. 지금 먹는 사료를 어쩐지 뚱하게 보기만 하는 상황이라면 이 사료를 살짝 섞어주시는 건 어떨까요?

Categories: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