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인형과 함께 산책하는 고양이

1 minute read

집사님들은 다들 한번씩 하는 장난이 있을거에요. 바로 고양이에게 이상한 인형이나 장난감을 하나 던져주고 반응을 보는거죠. 고양이는 별로 안좋아하겠지만 그게 그렇게 또 재미있을 수가 없어요.

고양이 유튜버들의 영상 중에서도 그런 영상을 종종 볼 수 있죠. 저도 얼마 전에 다이소에 갔다가 빼액 하는 닭인형을 결국 지나치지 못하고 하나 사왔어요.

출처 유튜브 @Sho Ko

여기 이 고양이도 집사의 장난으로 아주 수상한 고양이 친구를 맞이 하게 됐습니다. 움직이는 고양이 인형이네요! 전혀 고양이를 닮은 소리를 내지는 않지만 어쨌든 뭔가 소리도 나고 제법 그럴듯 해보입니다.

영상에 등장하는 고양이의 이름은 쇼티와 코디에요. 처음 고양이 인형을 만났을 땐 잔뜩 경계했어요. 그렇지만 점차 익숙해져서 고양이 인형을 동료로 받아들이게 되었습니다.

출처 유튜브 @Sho Ko

그러던 어느 날 심심했는지, 혼자서는 외로웠던 것인지 고양이 인형과 함께 산책을 시작했어요. 아래의 영상으로 고양이가 고양이 인형이랑 산책하는 모습을 구경해보세요. 이 아이들은 정말 사랑스러운 성격을 가진 아이들이네요. 바라보기만 해도 하루의 고단함이 싹 풀리는 영상입니다.

쇼티와 코디의 집사님은 여행을 갔다가 기념품 샵에서 우연히 이 고양이 인형을 발견했었는데요. 왕왕 짖어대는 (?) 고양이 인형을 고양이들이 좋아할거라는 느낌이 들어 구매하게 되었다고 해요. 그랬더니 정말로 고양이들이 이 인형을 좋아해줬다고 전했습니다.

집사 분들도 혹시 이런 재미난 경험이 있으신가요? 만약에 고양이에게 사주고 싶은 장난감이 생겼다면 꼭 하나 사줘보세요. 혹시 아나요 이렇게 좋아할지도요~

Categories: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