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이란 시간을 함께 했지만 버려진 짱가

1 minute read

사랑으로 안아주세요!

평생가족을 찾은 줄 알았지만 다시 돌아오게 된 짱가가 새로운 가족을 찾고 있습니다.

짱가는 2012년 행유세 사랑터에 처음으로 입소할 당시 8개월 정도로 추정되는 아이였습니다. 사람을 좋아하는 슈나우저 남아에요.

우리 짱가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당시 어린 강아지였던 짱가는 첫 가족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짱가는 원래 똑똑하고 장난을 좋아하던 아이였습니다. 그런데 새로 가게 된 집에서 방문객을 경계하며 집을 잘 지켜주는 슈나우저의 특성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 모양입니다.

가족은 짱가가 많이 짖는다며 짱가의 성대를 제거하는 수술을 했어요. 겁이 많고 하기 싫은 걸 억지로 하기 싫었던 짱가가 방어적인 태도를 보이며 입질하자 짱가의 가족은 결국 짱가를 다시 사랑터로 돌려보냈습니다. 그 때는 짱가가 입양을 간 지 이미 5년이 지났을 때였습니다.

미소가 예쁜 짱가

알고보면 짱가는 사람을 참 좋아하는 아이입니다. 단지 조금 시간이 필요했던 것이죠. 저희 컴패니몰은 천천히 다가간다면 언제든지 마음을 활짝 열 준비가 되어 있는 짱가에게 새로운 가족을 찾아주고 싶습니다.

슈나우저의 특성을 잘 알고 다룰 줄 아는 분이시면 좋겠습니다. 유기견을 입양하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이에게 사랑을 주신다면 그 아이는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할거예요.

Categories: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