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멍멍이들은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보냈을까?

2 minute read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나요? 원래 우리나라 명절이 아니긴 하지만 그래도 어때요, 휴일은 좋은거잖아요.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산타 할아버지도 비밀리에 다녀갔답니다.

구글 지도 캡쳐 화면!

아 못보셨다고요? 산타 할아버지를 찾으려면 재빨라야 한답니다. 왜냐면 산타 할아버지는 전세계의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배달해야하기 때문에 아주 빠른 속도로 날아다니거든요. 너무 빨라서 정말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져버린답니다.

그런데 이 산타 할아버지가 요즘에는 멍멍이 친구들에게도 선물을 주기 시작했나봐요. 그럴 법도 하죠! 우리 멍멍이 친구들은 착하고 언제나 순수한 마음으로 사람들을 기쁘게 해주니까요. 여기 산타 할아버지에게 손수 편지를 작성한 강아지 친구가 하나 있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meetmaya

이 친구의 이름은 마야구요. 올해로 4살이고 가족들이랑 북부 캘리포니아에서 살고 있어요. 안녕 마야?

-올라 안녕~ 너도 리트리버구나 반가워.

출처 인스타그램 @meetmaya

마야는 산타 할아버지에게 잊지 않고 받고 싶은 선물을 적어서 편지를 보냈어요. 강아지 친구들도 산타 할아버지에게 편지를 쓰면 들어주신대요.

-나는 산타 할아버지한테 땅콩버터랑 장난감이랑 테니스공을 달라고 했어!

마야는 편지를 열심히 써서 봉투에 넣은 다음 잘 붙였어요. 그리고 편지함에 넣었죠. 그랬더니 크리스마스에 엄청나게 많은 선물이 도착했어요. 마야가 제일 좋아하는 땅콩버터도 받았어요.

와 정말 선물 많이 받았네 마야, 부럽다~

-올라 너도 다음에는 산타 할아버지한테 꼭 편지 써 봐!

출처 인스타그램 @meetmaya

응 나도 다음에는 편지 써야겠다~ 다른 멍멍이 친구들은 크리스마스 날에 가족들과 무얼 했나요? 산타 할아버지에게 선물은 잘 받았나요? 즐거운 시간을 보냈길 바라요. 선물을 못 받았더라도 아쉬워 말아요. 산타 할아버지에게 편지를 쓰면 잊지 않고 가져다 주실거예요~

Categories: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