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와 귤이 만나면… 냥이와 귤로 만든 피라미드?!

1 minute read

귤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저는 어릴 때 부모님이 귤 한 박스를 사두면 그걸 혼자서 다 까먹고는 했어요. 너무 맛있어서 멈출 수 없었던 저는 귤을 너무 많이 먹어서 손발이 노래지고 눈까지 노래졌답니다.

아 그건 좀 오바 아니냐고요…? 어머니가 소아과에 데려가서 황달이 아니냐고 물어보기 까지도 했어요. 하지만 선생님의 대답은 ‘귤을 너무 많이 먹어서 그렇다’ 였습니다.

이상 TMI 였습니다

귤 한 박스를 살 계획에 벌써 마음이 선덕선덕한데 이제 고양이도 있겠다. 코타츠만 있으면 소확행 로망 완성이네요. 갑자기 귤타령을 하는 이유는 유튜브를 탐색하다가 고양이와 귤의 기이한 조합을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시선강탈.. 한 일본 유튜버의 영상인데요. 고양이 위에 귤을 쌓아 피라미드 만들기가 미션입니다.

출처 유튜브 @shironekoshiro

무엇보다도 고양이 세 마리가 저렇게 얌전하게 붙어 있는 모습이 너무 놀랍지 않나요? 집사가 귤을 올려놔도 꿈쩍도 안하고 가만히 있습니다.

그런데 중간에 나타난 시크한 고양이 한 마리

스미마셍 (출처 유튜브 @shironekoshiro)

잠깐의 방해(?)가 있었지만 집사는 아주 손쉽게 귤 피라미드를 완성합니다. 고양이들의 표정과 행동 모두 재미있어서 자꾸 보게 돼요. 이렇게 귀찮게 구는데도 가만히 있는걸 보니 아마 이 집 고양이들은 집사를 아주 좋아하는 모양이에요 ^^

여러분도 반려묘와 함께 귤 피라미드 만들기에 도전해보세요~ 성공하시면 댓글로 꼭 알려주시고요!

Categories: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