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개는 유죄? 무죄? 슈퍼마켓에 나타난 강아지 장발장

1 minute read

작은 빵도둑이 카운터 사이를 아주 빠른 속도로 지나갑니다. 이 도둑은 보통 평범한 도둑은 아니었어요.

출처 : União Supermercado

지난 주에 브라질에 있는 União Supermercado라는 슈퍼마켓에서 벌어진 일입니다. 카운터에 앉아 일을 보고 있던 직원들은 카운터를 재빠르게 지나가는 강아지 한 마리를 목격하게 되었어요.

그 강아지는 입에 빵을 하나 물고 있었죠. 직원들이 놀라서 우왕좌왕 하는 사이에 강아지 장발장은 도주에 성공했습니다.

이 슈퍼마켓에 도둑이 든 건 한 두번 있었던 일이 아니지만 이런 도둑은 처음이라고 해요.

강아지가 입에 빵을 물고서 나가버리는 광경은 너무 우스웠다고 슈퍼마켓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그 강아지는 진심으로 행복해하면서 나갔어요!”

출처 : União Supermercado

이 강아지의 행동은 슈퍼마켓에 설치 되어 있던 여러 CCTV에 포착 되었는데요. 다른 카메라에서는 범죄를 저지르기 전에 심사숙고 하는 모습을 보이기 까지 합니다. 아주 치밀한 계획 범죄였군요.

강아지 장발장이 어디에서 온 개인지 아무도 모른다고 합니다. 아마 집이 없는 개인 것으로 추정하고 있어요. 이 사건이 발생한 뒤, 슈퍼마켓 직원들은 매장 앞에 밥그릇과 물그릇을 두는 것으로 대응했다고 합니다. 강아지 장발장에게 용서와 사랑을! 좋은 주인을 만나 행복해지기를 바라봅니다.

Categories: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