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치아, 엽록소로 관리해봐요!

1 minute read

개껌은 여러모로 버릴 수 없는 간식입니다. 간식이라 부르지만, 아이들 스트레스 해소와 치아 관리를 책임지고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유독 다양한 모양과 저마다 특색을 내세우는 간식입니다.

베게 덴탈껌 칫솔도 많은 반려인이 찾는 개껌 간식 가운데 하나입니다. 칫솔처럼 생긴 귀여운 간식인데, 칫솔모 부분이 치아 곳곳을 깊숙이 관리해주는 게 가장 큰 장점이죠.

쌀가루를 베이스로 만들어, 여타 가죽이나 플라스틱으로 만든 개껌에 비해 소화 및 흡수력에도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슈렉을 닮은 초록색 몸은 흔히 엽록소라 부르는 클로로필과 녹차 가루로 가득 차 있지요.

식물섬유 성분은 소화 촉진과 면역력 건강에 도움을 주고, 무엇보다 입 냄새 제거에 효과적입니다. 구취 제거에 녹차를 사용하는 건 우리 사람도 마찬가지죠?

특히 클로로필은 사람과 동물에 있어 암 발병 위험률을 낮추고, 건강한 세포와 신체 조직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 밖에 상처 치유 속도를 올리고, 소화력을 향상시키며 항바이러스 효과를 통해 피부를 보호하는 데도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베게 덴탈껌은 3개월 이상 강아지라면 어떤 아이라도 먹을 수 있고, 규칙적으로 급여하는 게 구강건강에 큰 도움이 됩니다. 강아지들의 구강 질병은 몸 전체에 영향을 미치거든요.

집에 아이에게 어떤 껌을 주고 계신가요? 많은 반려인이 베게 덴탈껌을 찾고 계십니다. 아직 경험하지 못하셨다면 한 번 급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Categories: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