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 그레이드 현미와 동결건조 과일을 하모니

1 minute read

날이 가면 갈수록 반려견의 간식이 고급스럽게 변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먹는 과자와는 차원이 다를 수준의 재료와 제조 공정을 보고 있자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절로 들 정도예요.

오늘 소개할 간식은 최근 반려동물 시장에서 자주 보이는 ‘하림’의 ‘더리얼 퍼프’ 시리즈입니다. 몸에 좋은 휴먼 그레이드 현미와 동결건조 사과, 바나나를 갈아 얹은 간식이죠.

더리얼 퍼프는 과자 한 개에 2cm가 채 되지 않을 정도로 작고, 개당 칼로리가 1kcal 미만으로 무척 작아 살찔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간식입니다. 이렇게 칼로리가 낮은 건, 기름에 튀기지 않았기 때문이지요.

아기들 간식에서 자주 보이는 동결건조 방식은 색과 영양을 그대로 살릴 수 있는 최고급 건조 방식입니다. 고소한 현미에 달콤한 과일을 얹어 아이들의 기호성을 한껏 높인 제품이죠. 물론 오리지널 맛은 현미 고유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가 간식을 먹고 싶어 한다거나 어딘가 심심해 보일 때, 그냥 간식을 주지 마시고, 더리얼 퍼프로 즐거운 게임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던져주기, 숨기기 등 아이가 흥미 있어 하는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지요.

현미와 동결건조 과일 가루, 그리고 아이들 힘을 챙겨줄 타우린 외에 합성 보존료나 착색료, 감미료 등은 전혀 들어있지 않습니다. 언제라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건강 간식이지요.

연말을 맞아 집을 비우는 시간이 길어지는 시기인데요. 살짝 토라진 아이를 위해 하림 더리얼 퍼프 한 통과 즐거운 시간은 어떠실까요?

Categories: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