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색 코가 매력적인 예슬이의 가족을 찾아요.

1 minute read

이름: 예슬이

견종: 테리어 믹스

성별: 여아 (중성화 완료)

나이: 2살 추정

몸무게: 7kg 추정

접종: 보강 접종 1차부터 필요

성격: 사람의 손길과 먼 아이이기 때문에 예쁜 외모를 가졌지만, 선뜻 입양하시는 분이 없는 안타까운 아이입니다. 임보처에서 접종도 다시 시작하고 하나하나 케어를 받으면 분명 마음을 열 아이랍니다.

예슬이는 보호소에서 개체 관리를 하지 못해 태어난 아이입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중성화를 해주지 않아 예슬이는 어린 나이에 임신했고 예슬이의 아이들은 입양을 가 좋은 가족을 찾아주었습니다.

아이들은 다 입양을 하러 갔지만 예슬이는 갈비뼈가 보일 정도로 몸 상태가 안 좋아졌고 건강 상태가 안 좋아져 사람들의 손길과도 점점 멀어졌습니다….

하지만 예슬이는 중성화한 후에 기력을 되찾았고 훨씬 건강해지면서 활발해졌답니다. 살도 보기 좋게 붙고 피부 상태도 좋아졌어요. 특히 예슬이의 매력 만점인 촉촉한 분홍색 코를 직접 보신다면 이미 예슬이의 매력이 푹 빠지실 거에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루돌프의 붉은코대신 예슬이의 분홍코를 봐주세요~!♥

분홍색 코도 매력적이지만 은은한 분홍색 빛이 도는 털도 얼마나 매력적이게요! 이런 예슬이에게 2분께서 문의를 주셨지만 아무래도 사람 손길을 피한다는 점 때문에 정식 입양 신청으로는 이어지지 않았다고 해요..

조금만 더 사랑의 손길을 건네주세요. 조금만 더 기다리고 인내해주세요. 이 작은 생명체는 그런 당신에게 큰 사랑을 매일매일 줄 거에요. 존재 자체만으로도 사랑스러운 예슬이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입양문의: 인스타그램 @kongkong2shelter 메시지 문의

Categories: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