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대형견 유기견 산책 프로젝트 보담이

1 minute read

말라뮤트 보담이는 올해 5월 동구협 보호소에서 안락사 직전 팅커벨 프로젝트에서 구조한 유기견입니다. 체중이 62kg 나 나가고 덩치가 큰 아이다 보니 팅커벨 프로젝트에서 7개월째 보호하며 입양자를 찾아주고 있는 아이랍니다.

특히 대형견인 보담이한테는 산책이 꼭 필요한데요, 하지만 매일매일 할 수 없는 현실.. 그렇기에 팅커벨 프로젝트는 말라뮤트 보담이와의 마장호수 산책 행사 프로그램을 개최했습니다.

말라뮤트 보담이가 평생 새 가족을 만날 때까지 산책을 통해 스트레스 해소와 많은 반려인과 만남의 기회를 가져 입양의 기회를 가지게 되는 것. 그리고 산책 봉사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경치 좋은 마장호수를 보담이와 함께 산책하면서 힐링이 되는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말라뮤트 보담이는 덩치가 워낙 크다 보니 관광객이 드문 평일인 월요일인 마장호수에서 오후 1시~4시까지 진행됩니다.

산책 행사는 가족 단위로 참여도 가능합니다. 보담이를 처음 보시는 분들은 압도적인 덩치에 놀라시지만, 그다음은 더 놀라운 것은 그 덩치가 큰 보담이가 말도 잘 듣고 순하며 산책 매너가 좋다는 겁니다. ^^ 산책하면서 보담이가 좋아하는 닭가슴살도 얻어먹고 있네요.

아버지와 따님이 함께 하는 산책 행사 즐거운 추억도 쌓고 마장호수의 예쁜 풍경과 보담이와의 산책으로 힐링을 해보세요.

1월 06일 월요일 : 오후 1시 양주역 2번 출구.

1월 13일 월요일 : 오후 1시 양주역 2번 출구.

1월 20일 월요일 : 오후 1시 양주역 2번 출구.

1월 29일 수요일(설날 연휴관계로 이날만 수요일) : 오후 1시 양주역 2번 출구.

Categories: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