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 쫀득, 오트밀을 꼭꼭 씹어 먹어 볼까요?

1 minute read

펫슐랭 픽츄는 돼지가죽을 이용해 만든 쫀득한 반려견용 츄잉 껌입니다. 콜라겐이 풍부해 피부와 모질은 물론 연골에도 도움을 주는 간식이지요. 소가죽에 비해 소화도 흡수도 잘되서 위장에 부담도 적습니다.

다만, 출처를 알 수 없는 중국, 태국산 돼지가죽이 워낙 많아서 가죽 개껌은 살짝 꺼려질 수 있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간식은 100% 국내산 돼지가죽만 정성스레 골라 만들었다고 합니다 :)

개인적으로 돼지 껍질은 그 자체로 맛있다고 생각(?)하지만, 입맛이 까다로운 반려견을 위해 몇 가지 레시피를 추가했는데요.

국내산 닭가슴살로 맛과 영향을 한 번 더 챙기고, 다이어트와 비타민 E, B가 풍부하다고 알려진 오트밀로 영향 균형까지 완성시켰습니다. 밀가루나 쌀가루가 아니라 알레르기 걱정도 적지요.

향과 맛을 내기 위해 반려견용 치즈를 베이스로 과일과 밀크, 야채, 블루베리를 더 했는데요. 각각 칼슘, 항산화, 베타카로틴, 각종 비타민 등 원재료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특성을 잘 흡수할 수 있습니다.

픽츄는 딱딱한 개껌이 아닌 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간식인데요. 치아가 약한 아이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을 수준으로 다소 쫄깃한 육포에 가깝다고 생각하면 좋습니다. 하나 먹여보면 어떨까요?

Categories: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