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를 웃겨주는 세상의 많은 강아지들

2 minute read

추석 연휴가 끝난 뒤라서 그런지, 피로가 빨리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월요병도 힘든데 연휴병은 더 오래가는 느낌이네요. 그래도 주말! 오늘은 가볍게 마음의 위안을 얻을 수 있는 ‘우리를 웃겨주는 세상의 많은 강아지들’을 소개합니다.

작품명 : 짧은 다리의 숙명

신은 우리 모두에게 같은 능력을 주시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분명 더 잘하는 게 있을 거예요. 잘 짖는다거나.. 잘 먹는다거나….

작품명 : 나이스캐치!!

크던 작던 반려인 품으로 뛰어들고 싶은 마음은 모든 반려견이 똑같겠죠? ‘넌 무거워서 안돼’라고 말하면 안되요. 덩치가 큰 아이도 마음은 아이니까요.

작품명 : 격렬한 스턴트

온몸을 던치는 혼신의 연기! 사실은 미끄러진 거겠죠? 집에 바닥이 마루라면 아이들이 다치기 쉬우니 자주 다니는 길에는 뭔가 장치를 마련하는 게 좋아요!

작품명 : 폼나게 이불을 덮는 방법

중2병스러운 이불 덮기. 효과적으로 빠르게, 그리고 멋지게 내 몸을 보호한다. 훗 아직 내 능력의 2%…..

작품명 : 지능범

넌 평소 의자를 소중히 대하지 않았지….

작품명 : 태엽 강아지

사실, 신발이 불편해서 일 것 같아요. 요즘은 신발을 신기는 반려인은 거의 없는 것 같은데, 혹시 신기고 계시진 않나요? 아이들 많이 불편해해요. 위험하기도 하고요.

작품명 : 바람을 가르다

킥보드 정도는 가볍게 타 주시는 베스트 라이더. 뛰는 게 더 빠르다는 건 함정.

작품명 : 민첩한 퍼그

어후! 씨.. 깜짝이야!

작품명 : 너 뭔데 붙어있어!

자신의 그림자에 호기심을 느낀 강아지. 이것도 다 지능이 높아서 생기는 일이란 사실!

작품명 : 코기, 비상정지 모드 작동!

뭘까요. 빵! 이런 거에 본능적으로 반응한 걸까요..?

작품명 : 사장님 입장하십니다.

신문물을 받아들인 사장님의 위엄서린 입장. 로봇청소기를 만나면 한 번씩은 다 해본다는 그 놀이지요?

작품명 : 저세상 댄스

여기는 춤을 추는 개마존!! 이에요! 아싸 아싸!

작품명 : 포메의 비밀

포메는 사실, 신체의 절반이 털로 이루어져 있다.

작품명 : 에어로빅

아직도 반려견 다이어트로 고생하시나요? 이제는 자기가 조절하는 시대…는 개뿔….

작품명 : 시간을 달리는 개

아직 어려서 지금 상황은 이해가 되지 않지만, 경험상 발을 굴려야 앞으로 갔었기에….

번외 : 나쁜XX들의 최후

 이제는 정말 동물 괴롭히는 이들이 강력히 처벌받는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발요.

Categories: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