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고 행복한 산책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

1 minute read

뜨거운 여름,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건강을 다질 절호의 찬스가 왔습니다. 살살 걸어도 뛰어도 어차피 땀은 납니다. 차라리 반려견과 함께 땀을 내며 이 여름을 즐겁게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요. 우리의 다이어트는 끝나지 않으니까요.

펫티캣 좀 아는 반려인이 되려면 몇 가지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반려견과 산책을 즐기며 괜한 트러블을 만들지 않는데 요긴한 아이템 몇 가지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살짝 귀찮고 불편한 감이 있지만 나와 반려견 모두의 행복을 위해 필요하죠.

미라클 자동줄 5m

하네스를 채웠다면 아이를 잘 잡아줄 리드줄이 필요합니다. 이 제품은 5m까지 늘어나는 기나긴 리드입니다. 버튼식 잠금장치가 있어 외출시 길이 조절이 쉽고 위급한 상황에 반려견의 행동을 신속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살짝 긴 편이라 너무 길게 늘이면 대처가 힘들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살피고 길이를 조절해 주세요.

이지독 LED밴드

저녁 산책이 좋은 시기입니다. 더운 오후보다 훨씬 좋죠. 대신 어두워 위험하기도 합니다. 자동차는 물론이고, 공원의 자전거도 언제나 위협이죠. 저녁에는 이런 목걸이가 큰 도움이 됩니다. 멀리서도 아이가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으니까요. 또는 강아지를 무서워하는 이가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고 적당히 피해갈 기회를 주기도 할 겁니다.

Categories: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