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먹는 우리 댕댕이 위해, 넉넉히 준비한 간식

1 minute read

어릴 적에 말이에요. 주스 한 잔, 과자 한 개를 먹을 때도 꼭 부모님 허락을 받았던 것 같아요. 심지어 ‘안돼’라고 하실 때도 있었죠. 주셔도 꼭 한 개, 한 잔.. 참 감질나는 양이었어요.

지금 생각하면 참 치사했던 것 같아요 ^^; 물론, 살이 찌거나, 밥을 잘 안 먹게 되어 영양 상태가 나빠지거나, 충치가 생기는 등, 다 우리를 위해서 그런건 이해하지만 말이에요 :)

우리 반려견들도 비슷한 기분이지 않을까요? 그래서 가끔은 실컷 넉넉히 간식을 먹여주고 싶을 때가 있을 것 같아 오늘 소개하는 제품을 골라봤어요. ‘이맛이 설레개’, 간식을 기다리는 댕댕이의 마음을 잘 표현했네요.

설레개는 습식 간식이에요. 사람이 먹어도 괜찮을 수준의 휴먼그레이드 생육으로 만들었죠. 덕분에 소화흡수율이 높고 수분 섭취도 충분히 할 수 있어요. 영양분도 듬뿍 들었죠.

기본 한 포에 60g이 들어있는데요. 넉넉히 먹고 싶은 아이들을 위해 85g 대용량 제품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대용량 제품은 뚜껑을 여닫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남은 간식을 따로 보관할 수도 있죠.

연어, 양고기, 소고기, 치킨 네 가지 맛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강아지 취향에 맞춰서 주시면 될 것 같아요. 한 번 개봉한 간식은 냉장보관! 그리고 절대 입구에 아이들 입이 닿지 않게 해 주세요. 상하거든요.

반려견 마음을 설레게 만들 맛있는 간식, 대용량으로 준비해 놓고 아이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려인의 특별한 쇼핑몰 컴패니몰샵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Categories: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