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퀸 마돈나 빰 때리는 매력 만땅 견델, 맥스

2 minute read

프랑스 파리의 패션 포토그래퍼 뱅상 플로레(Vincent Flouret)는 최근 새로운 프로젝트를 하나 진행하고 있다. 그것은 바로 사랑하는 반려견 맥스와 함께 사진을 찍는 것이다!

맥스돈나 - Ray Of Light 앨범 커버 패러디

출처 : 인스타그램 @max_et_vincent

뱅상은 LA에 위치한 시보호소에서 유기동물들이 하루 빨리 입양될 수 있도록 사진을 찍어주는 봉사활동을 한 뒤로부터 동물 촬영에 관심을 가졌다.

그는 자신이 평소에 촬영하는 주제들, 하이패션 모델처럼 자신의 반려견 맥스를 꾸며보았다. 그 모습이 생각보다 아주 자연스러웠고 뱅상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스타인 마돈나의 뮤직비디오 장면과 앨범 커버를 반려견 맥스와 함께 촬영해보기로 했다.

맥스돈나 - Hung Up 뮤직 비디오 패러디

출처 : 인스타그램 @max_et_vincent

일명 맥스돈나(Maxdonna)프로젝트. 맥스는 6살이 된 견르신이다. 많은 나이에도 불과하고 뱅상의 반려견 맥스는 팝의 여왕처럼 쟝 폴 고티에 코르셋도 소화해냈고 금방이라도 “Hung up” 뮤직 비디오를 촬영할 수 있을 것 같이 완벽한 모습을 보였다.

맥스돈나 - True Blue 앨범 커버 패러디

출처 : 인스타그램 @max_et_vincent

이러한 사진들은 뱅상이 직접 만든 홈메이드 코스튬이 역할을 톡톡히 했다. 어려운 촬영을 잘 소화해내는 맥스에게도 남다른 재능이 돋보인다.

맥스돈나 - Like A Virgin 앨범 커버 패러디

출처 : 인스타그램 @max_et_vincent

뱅상은 자신이 촬영한 것 중 ‘Like a Virgin’ 앨범 커버 패러디 사진을 마돈나가 직접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포스팅 했을 때 정말 뛸 듯이 기뻤다고 전했다.

맥스돈나 - Material Girl 뮤직 비디오 패러디

출처 : 인스타그램 @max_et_vincent

좋아하는 가수를 향한 사랑과 존경을 담아 찍어낸 사진들이 뱅상 자신에게는 물론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를 주고 있다. 맥스와 뱅상의 작업은 그의 인스타그램에서 더 볼 수 있다.

Categories:

Updated: